즐겨찾기에 추가
글자작게 글자크게
“상상로스쿨” 오픈! LEET 교육 시장의 새로운 바람
  • 트위터로 기사전송
  •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 구글+로 기사전송
  • C로그로 기사전송
  • 김민주 기자 | 2021.11.01 13:30 입력

LEET 입문서_앞표지 모음_jpg.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지금까지 법학전문대학원 입시 사교육 시장은 전문 학원의 부족으로 인한 독점적인 시장구조로 높은 수강료, 수험생 학습 패턴을 고려하지 않은 커리큘럼, 매년 반복되는 비슷한 콘텐츠, 체계화된 관리 시스템 부족 등으로 수험생의 불만이 있었다. 이런 상황에서 상상로스쿨의 오픈은 LEET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상상로스쿨은 ‘평가’, ‘학습’, ‘관리’의 세 가지 핵심가치 실현을 위해 “상상 LEET 연구소”를 설립하여 LEET 수험에 적합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에 역점을 두었다. 개발한 문항은 각 분야 전문가의 검토와 수차례의 베타 테스트를 통해 LEET 출제기준에 부합하는 최적의 콘텐츠로 완성하고 이러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혁신적인 LEET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효율적인 온라인 학습을 위한 최적의 동영상 교육 플랫폼 구축과 고품질 강의 제작을 위한 최신식 스튜디오를 완비하였고 수험생의 생활, 학습, 진로 등 종합적인 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상로스쿨 강남캠퍼스 개원을 준비하고 있다.

 

상상로스쿨의 차별화된 커리큐럼도 눈에 띈다. 변화하는 LEET 출제기준과 수험생의 학습 패턴에 맞춘 새로운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학습 방향을 새로이 제시하고 있다.

 

기존의 입문-기본-기출-심화라는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선택과정’(LEET의 체계적인 이해) →‘행동과정’(영역별 원리이해와 사고능력 강화)→‘집중과정’(문제풀이 과정)→‘판단과정’(시험 전 최종 점검)→‘결정과정’(법학적 사고 향상)이라는 새로운 학습 단계를 정립하였다.

 

각 과정 사이에는 실전력 향상을 위한 ‘확장과정’을 따로 두어 학습 성취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커리큐럼을 편성한 것도 상상로스쿨만의 특징으로 볼 수 있다.

 

기존 LEET 시장에 없던 합리적인 수강료로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타사 강의 수강료는 패키지 상품으로 구매한다고 해도 수험생 입장에서는 부담이 될 수 있는 가격이며, 이 또한 1명의 강사만을 선택해서 수강해야 하는 제한이 있어 불만이 있어 왔다.

 

이에 상상로스쿨은 과목과 교수의 선택 없이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상패스’라는 상품을 런칭하였다. ‘상상패스’ 상품은 전 강의 무제한 수강 이외에도 로스쿨 합격 시 100% 환급, 로스쿨 합격할 때까지 수강 가능, 상상로스쿨 전국모의고사 전 회차 제공 등 전례가 없는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상상패스” 런칭 기념 이벤트로 11월 19일까지 등록하는 경우 수강료 130만 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12월에 오픈 예정인 ‘상상로스쿨 강남캠퍼스’의 ‘따상패스’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온라인 상상패스와 오프라인 수업을 결합한 ‘따상패스’는 시간에 제약받지 않고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온라인 강의와 즉각적인 피드백과 학습관리에 강점이 있는 오프라인 수업 간의 장점을 결합한 상품이다. 과정별 과목을 직접 선택할 수 있고, 다음 해 7월까지 오프라인 현장 강의 또한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어 내년 LEET 시험까지 따상패스 하나로 대비가 가능하다. 수강료는 온라인 상상패스와 마찬가지로 무제한 오프라인 수업과 온라인 수업이 모두 포함되어 있음에도 수강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하였다.


상상로스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상상로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Z플립’, ‘아이패드’ 등 많은 경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회원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할인’ 쿠폰과 상상로스쿨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상상로스쿨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 김민주 gosiweek@gmail.com ]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osiweek@gmail.com
     
ⓒ 공무원수험신문 · 고시위크.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주)피앤피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등록번호 : 119-86-69743
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10626(공무원수험신문), 서울, 다10660(고시위크) / 발행인 및 편집인 : 마성배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210-1호 / Tel. 02-882-5966 / Fax. 02-882-5968
전자우편 : gosiweek@gmail.com / gosiweek@hanmail.net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선용
Copyright © GOSIWEEK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