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에 추가
글자작게 글자크게
LEET 논술/자소서/면접 1위, 로스쿨 입시 전문가 김종수 해커스로스쿨 전격 입성
  • 트위터로 기사전송
  •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 구글+로 기사전송
  • C로그로 기사전송
  • 김민주 기자 | 2022.01.10 12:55 입력

참된 [59차] -공무원수험신문-해커스로스쿨-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25개의 로스쿨 중에서 LEET 논술을 반영하는 학교는 20개로 80%를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안정적인 로스쿨 합격을 위해서는 논술에도 철저히 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해커스로스쿨은 LEET 논술/자소서/면접 1위 김종수 강사가 해커스로스쿨에 전격 입성했다고 밝혔다.

 

김종수 강사는 전 메가로스쿨 논술/면접/자소서 전임교수이자 한양대/경희대/원광대/제주대/전북대 로스쿨 준비반 특강을 진행하기도 한 로스쿨 입시 전문가이다. 실제로 김종수 강사는 2016-2021 논술/자소서/면접 네이버 검색어 트렌드 검색 결과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김종수 강사는 LEET 논술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김종수 강사만의 프리미엄 첨삭 시스템을 제공한다. 1차 첨삭을 진행한 뒤 답안 재작성을 통해 문제점을 교정하고, 2차 첨삭으로 자신만의 답안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답안의 전체 흐름을 설계하는 방법부터 작성 포인트까지 디테일한 피드백을 제공하며, 강점과 약점을 정확하게 파악해 고득점 답안을 체화할 수 있도록 첨삭해준다.

 

또한, 김종수 강사는 LEET에 자주 출제되는 배경지식을 완성하는 ‘말미잘 독서클럽’도 운영한다. 논리적으로 높은 수준의 제시문을 활용하는 고난이도 독해를 진행하고, 김종수 강사가 직접 텍스트를 읽어가며 글의 논리 구조와 행간의 의미를 파악하는 법을 전할 예정이다.

 

LEET 논술과 함께 POST-LEET를 위해 중요한 자소서와 면접은 LEET 언어이해, 추리논증, 공인영어성적 등 정량 요소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본인의 노력으로 최종 결과를 바꿀 수 있는 과목으로 합격의 당락을 결정짓는 또 하나의 핵심 요소이다.

 

김종수 강사는 모든 수험생의 1년 과정을 직접 살펴보고 관리하며 진솔함이 드러날 수 있는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자신의 문제점을 스스로 깨닫고 교정할 수 있는 자기소개서 첨삭을 제공한다.

 

더불어, 김종수 강사와 함께 현직 변호사/교수의 크로스 첨삭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전략과 노하우가 담긴 자소서를 작성할 수 있다.

 

로스쿨 면접의 경우, 논술에서 다룬 다양한 주제를 일관된 논리로 확장해 로스쿨 면접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수도권 로스쿨과 지방대 로스쿨 각 학교에 따른 필요 역량과 추천 강의를 제시해 수험생 맞춤형 합격 전략을 제공한다.

 

김종수 강사는 현직 대학 교수가 함께 참여하는 온라인 면접 첨삭도 진행하고 있다. 모의면접 문항을 확인한 후 수험생이 본인의 답변을 업로드하면 개선점과 보완점을 제공해 실전 면접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김종수 강사는 “LEET 점수, 학점, 영어 성적이 이미 결정되었다면 바뀌지 않는 것을 고민하지 마세요. 최종합격은 내가 노력해서 바꿀 수 있는 것으로 결정됩니다. 끝까지 완주하면 로스쿨 합격의 기회는 언제든지 열려 있습니다.”라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한편, 해커스로스쿨은 김종수 강사 입성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케이크 등 다양한 열공 간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김민주 gosiweek@gmail.com ]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osiweek@gmail.com
     
ⓒ 공무원수험신문 · 고시위크.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주)피앤피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등록번호 : 119-86-69743
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10626(공무원수험신문), 서울, 다10660(고시위크) / 발행인 및 편집인 : 마성배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210-1호 / Tel. 02-882-5966 / Fax. 02-882-5968
전자우편 : gosiweek@gmail.com / gosiweek@hanmail.net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선용
Copyright © GOSIWEEK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