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에 추가
글자작게 글자크게
프라임 스파르타 경찰학원, 형사법/헌법 김원욱 교수 영입 노량진 캠퍼스 전격 런칭
  • 트위터로 기사전송
  •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 구글+로 기사전송
  • C로그로 기사전송
  • 이선용 기자 | 2022.09.01 06:01 입력

기사송출용_img.png


경찰간부 1타 강사진 라인업 선보여…순경시험에 맞춘 심도있는 강의 제공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경찰공무원 학원인 프라임 스파르타 경찰학원이 오는 9월 13일 노량진 캠퍼스를 전격 런칭한다고 1일 밝혔다.

 

수많은 경찰간부후보생(경위공채)시험 합격생을 배출한 경찰간부 1위 프라임 경찰간부에서 경찰채용(순경공채)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새롭게 런칭한 경찰공무원 학원이다.

 

학원 관계자는 “과거 스타강사 신광은 경찰팀에 소속되어 있던 형법 1타 김원욱 교수를 전격 영입하였고, 경찰간부팀의 강사진이 경찰채용 시험에 최적화된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또한 경찰간부팀 강사진과 경찰시험 전문가가 직접 학습관리 생활관리 등을 제공하는 관리형 프리패스도 선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영입된 김원욱 강사는 “순경공채 시험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제는 기존에 듣던 순경학원 수준의 강의와 관리 프로그램으로는 완벽하게 시험에 대비하기가 힘들다”라며 “경찰간부 강사진과 전문가가 많은 경찰간부 합격생을 배출한 노하우로 순경시험에서도 많은 수험생을 합격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프라임 경찰간부는 이번 제72기 경찰간부(경위공채) 시험에서 스파르타반을 통해 총 필기 합격자 72명 중 3분의 1을 배출했으며, 특히 9개월 만에 합격한 12명의 초시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다.

 

또 지난 8월 20일에 시행된 2차 순경공채 필기시험이 역대급 어려운 난이도로 많은 수험생에게 혼란을 준 가운데 또다시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것을 대비해 경찰간부에서 검증된 강의와 프로그램으로 강도 높은 관리를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학원 관계자는 “형사법/헌법의 김원욱 교수를 비롯하여 전총경 출신이자 출제위원을 역임한 경찰학 오현웅 교수, 경찰학전공 석박사 출신의 김만희 교수, 타직렬 헌법 1타 강사인 헌법 강성민 변호사, 형사법 전문변호사 출신의 박지용 교수, 형사법 법학박자 전공자 형소법 장승일 교수, 해양경찰시험 출제위원을 역임한 해양경찰학 순길태 교수 등 프라임의 경찰간부 1타 강사진이 일반경찰에 맞춘 심도있는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경찰간부 시험에서 이미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는 강사진이기에 기존의 순경학원과는 확실히 수준이 다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강의뿐만 아니라 관리형 프리패스를 통한 강도 높은 관리를 통해 수강생이 어떤 난이도에도 대비할 수 있는 탄탄한 실력을 길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경찰학원은 수험생들이 스파르타 관리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스파르타 2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2023년 1차, 2차 대비 프리패스 등록시 친구 1명은 무료 제공, 스파르타 관리형 프로그램 2주 무료체험, 전과목 기본서 등을 증정한다.

 

2023년 1차 대비 커리큘럼은 오는 9월 13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며, 접수는 9월 1부터 가능하다.

[ 이선용 gosiweek@gmail.com ]
이선용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osiweek@gmail.com
     
ⓒ 공무원수험신문 · 고시위크.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주)피앤피커뮤니케이션즈 / 사업자등록번호 : 119-86-69743
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10626(공무원수험신문), 서울, 다10660(고시위크)/ 발행인 및 편집인 : 마성배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210-1호/ Tel. 02-882-5966 / Fax. 02-882-5968
전자우편 : gosiweek@gmail.com / gosiweek@hanmail.net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선용
Copyright © GOSIWEEK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