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서울, 인천, 경기권에 17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특성화고 전문학원 역전타에듀학원이 2024년 신학기를 맞이하여 오는 3월, 대개강을 하였다.
이번 3월 대개강을 앞두고 겨울 방학 기간(1,2월) 중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기초학습코칭 프로그램, 선행 학습을 위한 수업, 그리고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예비 고3 학생들을 위한 수능 대비반 운영하여 특성화고 학생의 입학 및 개학 준비, 3월 개강 맞이를 하였다.
국어,영어,수학 종합반과 단과반, 수능 대비반 등 내신 관리와 대학 진학의 목적을 가진 특성화고 학생들 맞춤 반이 개설되었다. 또한 각 과목별 기본 이론수업과 문제 풀이을 통한 기초 학습 보완을 중점으로 한 중하위권 학생을 위한 기초 학습반이 수강 신청률이 작년 대비 증가하였다. 또한 추가적으로 신규 원생을 모집하고 있다.
역전타에듀학원은 정기적으로 레벨 테스트를 진행하여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추어 수준별 학습을 진행하고 꾸준한 상담 및 코칭으로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다.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3월 개강 새학기 시작으로, ㈜이루다교육, 역전타에듀학원은 앞으로 오는 2025학년도 수시 컨설팅에 한창이다. 연초부터 시작된 2025학년도 대입컨설팅 문의가 점차 증가하여, 현재 약 100여 건의 컨설팅을 마무리 및 진행 중이다. 특성화고 전문 연구진의 축적된 데이터를 특별전형 관련하여 특성화고 전문 컨설팅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2025년 대학입시 컨설팅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