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에듀테크 기업 ㈜매쓰마스터(대표 김지용)의 ‘일프로연산’이 ‘2024 제 19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초등수학어플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학부모에게 올바른 교육 정보를 제공하여 선택권을 넓히고 교육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 시상식은 학부모 10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조사와 선정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쳐 우수 교육브랜드를 선정하고 있으며, 일프로연산은 신뢰성과 우수성을 입증 받아 ‘초등수학어플’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수학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형성과 연산실력향상 효과를 인정받아 2019년 출시 이후 3년만에 누적학습자 100만명을 돌파했으며, 현재까지도 매월 20만명의 학생들이 일프로연산을 통해 탄탄한 연산실력을 완성해 나가고 있다. 정규교과과정을 반영하여 꾸준하게 업데이트 되는 체계적인 학습 콘텐츠와 어플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한 간편한 휴대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꾸준히 소통하는 등 일프로연산만의 분명한 차별점을 통해 업계 내에서 입지를 단단히 다져 나가고 있다는 평가다.
일프로연산은 초등학교 정규수학교과과정 연산파트가 100% 연계된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예비초등학생인 7세부터 13세까지의 연산학습을 돕는 초등연산전문 애플리케이션이다. 반복적인 문제풀이 위주로 진행되는 기존의 연산공부 방식에서 벗어나 게임요소를 추가하여 즐거움을 더한 연산학습 콘텐츠와 다양한 동기부여요소를 통해 지속적인 학습습관이 형성될 수 있도록 이끈다.
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 속에서 자녀의 학습관리가 어려운 학부모를 위해 한 눈에 학습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일프로연산 학부모앱’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는 점 또한 일프로연산의 특징 중 하나다. 학부모앱을 통해 일별, 주별, 월별 학습보고서를 확인하며 우수 및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고, 자녀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 학습을 독려할 수 있어 현재 많은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매쓰마스터의 김지용 대표는 “그간 교육 콘텐츠 개발에 꾸준하게 기울인 노력을 알아 봐주신 학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이다” 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수학이 더욱 즐거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