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갓피플에서는 50만 명이 선택한 세븐에듀&수학싸부 대표이자 ‘빛의 강사’로 불리는 차길영 대표를 초빙해 ‘수학비법 전략’에 대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차길영 대표가 전하는 기도의 기적, 학부모를 위한 신앙 교육법, 수학을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지에 대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학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겁다는 후문이다.
1월 22일(월) 오전 10시, 오후 7시에 진행하며 오전, 오후 각각 선착순 100명, 총 200명 마감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수학 진단 테스트권과 수학교재 1만 원 쿠폰을 무료로 증정하며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차길영 원장의 저서 ‘자녀의 꿈을 돕는 부모의 기도’ 책과 기도수첩을 증정한다.
갓피플 관계자는 “학부모들에게 자녀의 올바른 신앙 교육법과 효과적인 수학 공부에 대한 방법을 나누고자 ‘자녀의 꿈을 돕는 부모의 기도’의 저자이자 수학 일타강사인 차길영을 초빙해 강연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차길영 대표는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극동방송 ‘차길영의 교육칼럼’ 등 방송가에서 수학전문가로도 맹활약 중이다.
또한 CBS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하여 하루 1시간 기도생활에 대한 간증을 했으며 다니엘 기도회에서는 ‘기도하고 기대하며 기다려라!’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현재는 극동방송 ‘차길영의 교육 칼럼’을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5분에 진행하고 있다.
차길영 강사는 “크리스천 부모라면 자녀들을 신앙적으로 어떻게 양육을 해야 하는지 고민이 많다”며 “성경에서도 자녀의 신앙교육에 있어 부모의 역할을 강조하고 있다. 신명기 6장 4절-9절의 말씀을 보면 ‘하나님을 사랑하고 말씀을 마음에 새기며 자녀에게 부지런히 가르치라’고 되어 있는데 이는 자녀에게 신앙을 전수하는 것에 대한 책임이 부모에게 있다는 것을 뜻한다”며 자녀를 위한 신앙 교육을 부모가 주도적으로 해야 함을 강조했다.
갓피플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초·중·고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들으면 더욱 좋다. 특히 자녀에게 딱 맞는 수학 공부법을 찾는 학부모, 수학 공부는 하지만 시험 결과가 잘 안 나오는 학생, 기독대안학교나 다음세대 전도를 위한 사역자에게 추천한다”며 “다음세대를 수학적 사고력과 영성을 모두 갖춘 인재로 성장시킬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세미나는 갓피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에 한해 유튜브 링크를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