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 인강 밀크티가 예비 초등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바로 7세만을 위한 맞춤 학습 커리큘럼 ‘밀크티 키즈’가 그것이다.
밀크티 키즈는 7세에 배워야 할 한글, 수학, 영어 콘텐츠를 포함해 매일 보는 동화, 학교생활 맛보기, 디지털 체험 등 풍성한 학습 콘텐츠를 담고 있다.
특히 받아쓰기부터 한글 스피치까지, 직접 읽고 쓰면서 자연스레 한글 실력을 키워주는 ‘키즈 한글’의 인기가 뜨겁다. 숫자 세기, 구구단 등 재미있게 수학을 배울 수 있는 ‘키즈 수학’과 알파벳부터 영어 말하기까지 영어에 흥미를 붙여주는 ‘키즈 영어’도 모두 밀크티 키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하루에 한 권씩 책 읽는 습관을 들여주는 ‘매일 보는 동화’와 직접 눈으로 보듯 3D로 생생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디지털 체험 학습’은 밀크티 키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이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 키즈에서는 학교 생활 미리 보기, 만화로 보는 교실 생활 콘텐츠로 학생들이 학교라는 새로운 환경에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은 현재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체험을 신청할 경우, 예비초등생부터 6학년까지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밀크티 초등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