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문제 해결 능력의 기반이 되는 문해력과 창의력을 키우고, 배경지식을 넓히기 위해서는 초등학교 시기부터 편식 없는 독서로 다독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인강 1위(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 초등 온라인교육 부문) 엘리하이가 5,002권의 초등 필독서가 제공되는 ‘엘리하이 북클럽’을 운영하며 초등학생들의 독서 습관 함양을 돕는다.
‘엘리하이 북클럽’은 이북, 오디오북, 모션북 등 다양한 형태의 도서를 제공하여, 학년별 또는 취향별로 선택하여 읽을 수 있다.
매년 여름방학 및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대규모 도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초등학생 필독서 및 인기 학습 만화 시리즈들이 추가 금액 없이 제공되어 경제적이다. 대표적으로 『마법 천자문』, 『수학 도둑』, 『십 년 가게』, 『WHO? 시리즈』 등을 북클럽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책을 다 읽은 후에는 퀴즈를 비롯한 독서 연계 활동을 통해 책의 내용을 장기 기억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 초등 학부모 회원은 “초1 아이가 책 읽어주는 것을 좋아해 엘리하이 북클럽 내 ‘오디오북’을 자주 틀어주고 있다.”라며, “아이에게 사주고 싶었던 책 시리즈가 마침 엘리하이에 있어 좋았다.”라고 후기를 전했다.
엘리하이 북클럽은 무료 체험을 이용해 열흘 동안 이용해 볼 수 있다. 무료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