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대치동 학원가는 의대증원 이슈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의대 증원으로 재학생 썸머스쿨과 반수학원 문의가 계속 증가되는 분위기이다.
대치동 멘토스학원은 소수정예 재수학원의 원조 학원으로 23년 된 대치동에서 메가스터디 다음으로 오래된 학원이다. 강남 대치동에 위치한 멘토스학원은 관리가 잘되는 소수정예 재수학원 원조이다. 5금정책으로 학원 내 대화금지. 핸드폰금지, 금연, 연애금지, 결석 조퇴금지를 슬로건으로 하고 있다.
한반 정원은 10명 내외 소수정예로 진행하고 멘토스학원은 2시간 수업에 1시간 1:1 셀토클리닉으로 진행한다. 방금 수업 한 선생님께 질문하는 일본 입시에서 성공한 시스템을 최유신 원장이 도입한 시스템이다.
이 학원은 지금 재수정규반과 반수반 예약 중에 있다. 2025년 수능대비로 의치한반 2반과 서울대, 연고대반, 인서울대반등 6개반을 모집한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최고의 강사진, 프리엄 관리, 셀토 클리닉 3가지 장점이 이 학원의 특징이다. 반수반은 6월 17일 예약 중이다. 의대 증원이 반수학원을 붐비게 만드는 원인이라는 학웡가 분석이다.
한편, 이번 여름방학 재학생을 위한 썸머스쿨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대상은 중학생은 중2,중3 학생이 대상이며 고등학생은 고1,고2, 고3까지가 대상이다.
이 학원 썸머스쿨과 윈터스쿨은 5년 연속 마감되었다. 이번 썸머스쿨도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기간은 7월 21일 입소해서 8월 15일까지 약 4주간 진행한다. 대치동에서 최고의 일타강사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숙소는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강남 호텔에서 진행하고 질 높은 급식이 함께한다.
멘토스학원은 수리논술도 8년째 마감되고 있다.
강재상, 안부환 선생님이 토요일 정규반 수업을 하고 의치한 수리논술은 최경식 선생님이 수업을 한다. 정규반 강재상 선생님은 8년째 수리논술 마감된 스타강사이다. 이번에 서울대 수학교육과 출신 최경식 선생님반이 5월 중순에 의치한 수리논술반을 개강한다.
또한 수업과 첨삭을 선생님이 직접하고 한반 정원을 15명 이내로 제한해서 수업을 진행한다.
대치동 지구과학 일타강사 한나끝 최유신 원장 강의도 모집 중이다. 한나끝 지구과학 수업은 6월 15일에 기초반,심화반 두 개반이 개강한다. 우주파트부터 개강. 선생님이 직접 수업과 질문까지 받아주는 시스템이다. 조기 마감되니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학원 위치는 한티역에서 2분거리에 있고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하시면 된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