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글로벌교육전문기업인 이디아이에프홀딩스(대표 앤드류길)는 2024년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국내 초등학생을 위한 영어 STEM 캠프인 디캠프(D.CAMPS) 정규접수를 11월 13일부터 시작한다고 알렸다. 대원국제중에서는 통학형으로, 서울대학교에서 진행하는 캠프는 기숙형으로 진행되는데, 심도 있는 몰입형 교육이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서울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캠프는 기숙형으로 전환하여 좀더 다양한 컨텐츠에 대해 집중적인 교육을 진행 예정이다. 또한 기존 통학형 캠프로 진행에 따른 접근이 쉽지 않은 지역에서의 참가 희망에 부응하고자 기숙형으로 전환하여 진행한다고 디캠프 관계자는 말했다.
디캠프는 글로벌교육전문기업 이디아이에프홀딩스가 하버드 교육대학원과 공동개발한 STEM Camp 프로그램으로, 대원교육그룹의 영재교육 노하우를 반영해 만들어졌다. 현재 서울대학교, 예일대학교, 컬럼비아대학교,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동경대학교 출신의 공학 과학 분야 및 교육 전문가들이 자문 및 운영에 참여하고 있다.
디캠프는 STEM을 주제로 영어소통에 자신감을 가지고 몰입할 수 있도록 참여형 토론과 자기주도 문제 해결과정을 담은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었다. 우주과학, 메디컬 사이언스, 코딩 앤 로봇, 리버스 엔지니어링 등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이번 겨울방학에는 인공지능(AI) 과정 및 예술과 테크놀로지 수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