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양지비상에듀가 2026년 대학 입시를 위한 조기기초반 재수생 모집에 나섰다. 2026 조기기초반은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양지비상에듀 기숙학원은 학습 공백이 긴 학생, 군필자, 검정고시생, 그리고 학습의 기초가 부족한 노베이스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집중적인 국어, 영어, 수학 기초 학습을 제공한다.
양지비상에듀의 학습 시스템은 학생들이 일찍부터 수험 리듬을 잡을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설계됐다. 수능일과 유사한 하루 일정을 운영하며, 매일 13시간 이상의 학습 시간을 통해 공부에 몰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동을 최소화하고 졸음 방지 등 집중력 강화를 위한 관리로 학습 효과를 높인다.
주간 계획표와 일일 학습 플래너로 학생들은 스스로 계획하고 점검하는 학습 습관을 형성하며, 매일 학습 내용을 복습하고 핵심 포인트를 정리하도록 돕는다. 또한, 국어, 영어, 수학 과목에 걸쳐 피드백 시스템을 구축해 교사와의 매일 질의응답으로 실시간 학습 지원을 제공한다. 수학 클리닉과 맞춤형 1:1 수업도 운영하여 기초 학습 보완에 힘쓴다.
과목별 성적 향상 프로그램도 강화되었다. 국어는 기출 문제 중심의 단계적 학습법을 제공하고, 영어는 레벨별 수업과 매일 어휘 평가를 통해 단계적으로 성취감을 높인다. 수학은 개별 약점에 맞춘 맞춤형 학습으로 효율적인 성적 향상을 목표로 한다.
양지비상에듀는 2025년부터 남녀 통합 기숙학원으로의 운영 전환을 계획하고 있어, 더 많은 학생에게 포괄적이고 밀도 높은 학습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