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검단신도시에 새롭게 문을 연 ‘프롬더클래스’가 최근 입시설명회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의 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롬더클래스는 2024년 연세대 미래 의예과를 배출하고 서울대 의예과 등을 배출한 유병한 대표원장이 새롭게 선보이는 고등부 전문 브랜드 학원으로 1대1 맞춤형 상담부터 정시, 내신 컨설팅과 대학에 들어갈 때까지 끝까지 책임지는 프로그램으로 다른 브랜드의 학원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한 수 많은 의예과를 배출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상위권 학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학원 신청 시 인적성과 함께 수학 테스트를 통한 세밀한 진단을 받고 이를 토대로 학생들에게 적합한 학습방법과 커리큘럼 등이 수립된다. 수립된 커리큘럼을 토대로 1대1 수업 외에도 전문 강사와 꾸준한 상담 등의 케어가 진행되어, 학생들의 성적부터 멘탈까지 모두 관리해주고 있다.
프롬더클래스 학원은 자체적인 자료집 제작과 함께 소수정예 강좌와 대형 강좌를 동시에 운영하며, 학생들의 성적에 알맞은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프롬더클래스의 대표 원장인 유병한 대표 원장은 “보통 학원의 경우 단순하게 수능 위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지만 프롬더클래스는 내신과 논술, 수능까지 고려하며 수업이 진행되고 입시컨설팅 전략까지 짜주고 있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학생들과 함께 하는 학원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전하며,
이어 “또한 그동안 여러 의대를 보낸 사례를 토대로 검단신도시에서 의대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상위 1% 수업도 진행 예정이며, 의대를 꿈꾸는 모든 학생들에게 그동안 갈고 닦은 여러 포인트를 모두 알려줄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프롬더클래스는 5월 19일, 5월 26일 2024 학부모 입시설명회를 진행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앞으로 더 많은 입시설명회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