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무한한 잠재력을 깨우는 독서 습관!”
유아기부터 길러 준 독서 습관의 중요성에 대해 모르는 학부모는 없을 것이다. 천재교과서 밀크티아이는 유아기 독서는 집중력, 상상력뿐만 아니라 판단력, 공감 능력까지 키워주어 무한한 잠재력을 깨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새롭게 단장한 동화·도서관 콘텐츠를 통해 학부모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4세, 5세, 6세 유아의 연령과 발달 단계, 흥미에 맞춘 엄선된 도서를 선정, 올바른 독서 습관을 형성하도록 도와주며, 이를 통해 유아가 독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핵심이다.
■ 연령별 맞춤 도서 선별 ‘아이 동화·도서관’
밀크T아이 도서 콘텐츠는 △감정 △인성 △생활 습관 △성교육 △수학 △과학 등 유아 맞춤 16가지 폭 넓은 주제를 담았다. 여기에 누리과정을 담은 동화도 제공하여 유아기에 꼭 필요한 내용을 엄선했다.
또한 다양한 독후활동으로 동화 내용을 더 오래 기억하고, 인지력과 창의력, 문제 해결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밀크티아이가 제공하는 독후 활동은 △퀴즈 풀기 △퍼즐 맞추기 △숨은그림찾기 △작품 만들기 등으로 매우 다양하다.
또한 실생활 소재부터 상상력을 자극하는 소재까지 독서에 몰입할 수 있는 양질의 스토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심미감을 길러주는 다양한 화풍을 담아 지루함 없는 독서 시간을 만들어 준다.
■ 세계 유명 출판사 및 미국 교과서 라인업 ‘영어 도서관’
최근 전면 개편한 유아 학습지 밀크티아이는 해외 유명 프리미엄 원서까지 추가하며 프리미엄 영어 도서관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였다.
△스콜라스틱(Scholastic) △옥스퍼드(Oxford) △콜린스(Collins) △HMH 미국 교과서 △하이라이츠(Highlights) 등 엄선된 양질의 영어 콘텐츠는 유아에게 다채로운 영어 자극을 줄 수 있다.
양과 질을 모두 강화한 밀크T아이 영어 도서관은 주요 3대 출판사는 물론 미국 교과서까지 담아 유아 영어에 높은 관심을 두고 있는 학부모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인터랙션 북’은 반응형 터치 활동을 통해 유아의 집중력을 향상하고, 영어와 친해지고 사고력을 확장하게 도와준다. 그뿐만 아니라 영어와 한글 듀얼 리딩을 통해 독서에 흥미롭게 몰입할 수 있게 한다.
이미 경험한 학부모는 밀크T아이 동화와 도서관 콘텐츠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장해원 학습생 학부모는 “매일 저녁 자연스럽게 책을 읽는 독서 습관이 자리 잡았다.”고 밝혔으며, 박지은 학습생 학부모는 “바빠서 책을 못 읽어줄 때 아이 동화가 든든한 독서 동반자가 되었다”고 전했다.
다양한 독후 활동으로 창의력과 표현력, 사고력 확장까지 가능한 밀크티아이 유아 동화, 도서관 콘텐츠는 무료 체험 기간 무제한 열람이 가능하다. 체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