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잉칸 RWS 화상영어’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최대 50% 정기 수강료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세계 각지에 거주하는 해외 교포들 사이에서 초중등 화상영어 서비스 '잉칸 RWS'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외 거주 교포들은 자녀들의 영어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러한 온라인 화상 영어 서비스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잉칸 RWS'는 초중등학생들의 실용영어 실력 향상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교포들의 자녀들에게 맞춤형 영어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수준별로 구분된 교재를 활용하여 학생들의 레벨에 맞는 영어 학습을 지원하며, 특히 RWS(Reading, Writing, Speaking) 학습 방식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잉칸 이용자들은 RWS화상영어의 강점으로 자녀들의 독해력 향상과 문장 구조 습득을 언급하며, 영어 교육에 있어서 체계적인 학습 방법이 주는 장점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원어민 강사와의 1:1 화상 수업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고 발음 및 억양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RWS 화상영어는 초등학생부터 중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영어학원 잉칸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학습프로그램으로, 읽기, 쓰기, 말하기를 종합적으로 다루며, 영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학습 과정을 인지학습 9단계와 표현학습 2단계로 나누어,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고 스스로 학습하는 과정을 지원한다. 이후 학생들은 읽은 도서 지식을 기반으로 글쓰기와 1:1 화상영어 수업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과정이다.
RWS 화상영어는 단순한 회화 수업을 넘어 학생들의 글쓰기까지 함께 교정하는 프로그램으로, 초등 고학년 이상 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언어적 능력뿐만 아니라 문법과 서술적 표현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잉칸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