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프리미엄 학원 ‘문해와 수리’가 2024년 1월, 전국 멤버십 학원을 모집하는 론칭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해와 수리’는 아이스크림에듀가 대표적인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의 성공 노하우와 최근 20년 간 수능에서 출제된 모든 개념과 배경지식을 접목시켜 만든 학원이다. ‘2028 대입 개편안’으로 통합적이고 융합적인 수능 대비를 위한 문해력과 사고력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이를 근간으로 수능 구조를 파악하는 차별화된 학습을 제공해 미래사회 인재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문해와 수리’는 지난 11월, 교육 1번지 서울 대치동에 첫 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2024년부터는 본격적으로 멤버십 학원사업을 펼친다.
1월 3일 부산을 시작으로, 1월 4일 대구, 1월 5일 대전 등 총 11회의 전국투어 론칭 사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 및 일정과 장소는 ‘문해와 수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이다.
아이스크림에듀 ‘문해와 수리’ 관계자는 “엄격한 프랜차이즈 계약이 아닌, 콘텐츠 공급인 멤버십 제휴 계약을 통해 원장님들의 수익성을 증대하고, 독창적이고 우수한 교재를 바탕으로 지역내에 맹주 학원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초중등 교육에서 성공 노하우를 가진 아이스크림에듀가 진행하는 신사업인만큼 교육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라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