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서울대 공신 성적향상 보장캠프로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는 ‘위캔캠프’가 2025 겨울방학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위캔캠프는 2박 3일 동안 서울대생 공신들의 밀착 멘토링을 지원해 매해 조기마감이 이뤄지고 있다. 이번 겨울방학캠프의 경우 100기부터 107기까지 모집 중에 있으며, 중학교 1~3학년, 고등학교 1~3학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러한 위캔캠프는 400:1의 경쟁력을 뚫고 선발된 서울대 공신들의 전교 1등 비법, 자기주도학습에 도움을 줄 이론 공부법, 학습 실무법을 배울 수 있다. 여기에 진로설정, 동기부여, 목표설정, 시간관리, 방학전략, 학교생활전략 등의 멘토링도 제공한다.
또한, 캠프가 끝난 뒤에도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자기 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시원스쿨 초급, 중급, 상급 인강 ▲위캔스터디플래너 ▲내 꿈 찾기 학과적합성 종합진로진단검사 ▲위캔템(위캔북, 티셔츠, 볼펜, 텀블러, 파일) ▲위캔e북(위캔영어, 위캔한국사, 위캔수학 유튜브) 등 공신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기수 별 우수학생에게는 장학금을 수여한다.
아울러 캠프 기간 중에는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풀무원의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제공하며, 혹시 모를 위급한 상황에 대비해 김연아의 안전요원으로 유명한 룩인터내셔널(주)에서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키는 등 안심 캠프 환경을 조성한다.
위캔캠프 이원석 대표는 "참가 학생과 1:1 멘토링을 진행하면서 내부적으로 고비용에 대한 걱정의 시선도 많았던 것이 사실이었지만, 위캔캠프의 목적 자체가 멘토들이 학생들에게 멘토의 열정을 가장 온전하게 전달하는데 있기 때문에 위캔캠프가 지향하는 학습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 전달, 학습 의욕 고취 등의 목표를 이루는데 꼭 필요한 시스템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한편, ‘위캔캠프’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명문대 합격생과 육군사관학교 최종 우선 선발 합격자를 다수 배출시키면서 1:1 공신 멘토링을 제공하는 위캔캠프가 가진 긍정적인 교육의 측면을 입증한 바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