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2023년도에는 소방공무원 시험 과목 중 영어와 한국사 과목이 검정제로 대체될 것으로 예정된 가운데, 소방공무원 1위 소방사관학원이 약 110일 정도 남은 2022년 9급 소방공무원시험의 단기합격을 위한 6개월 과정의 ‘스파르타 슈퍼패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파르타 슈퍼패스’ 패키지에는 총정리교재와 통합문제풀이 교재, 매월 모의고사 문제지, 체력테스트, 소방면접교재가 제공 되는 것은 물론이고, 소사관의 기본부터 문제풀이~파이널 강의까지 구성되어 있어, 이론에 베이스가 있으면서 빠르게 2022년 4월 시험에 단기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딱 맞는 패키지 구성이다.
소사관의 6개월 합격완성 ‘스파르타 슈퍼패스’ 패키지는 모두 공채와 경채 그리고 학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수험생 개개인에게 맞춘 커리큘럼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한편, 소사관은 2022년 시험대비 통합문제풀이 교재도 새롭게 출시했다. 통합문제풀이 교재는 각 과목 별 기출 및 출제 예상 문제는 물론이고, 2021년 시험에서 높은 적중률을 보여 화제가 된 소방사관학원의 소방 전문 교수진의 해설도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소사관의 ‘스파르타 슈퍼패스’와 ‘통합문제풀이’ 교재 내용이 궁금하다면 소사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2021년까지 4,075명의 필기 합격자를 달성했으며,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소방공무원특채 및 소방공무원난이도에 맞는 인강을 전문으로 하는 소방공무원학원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