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반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입반수반의 2학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입반수반의 2학기는 지난 3일부터 9월 17일까지 실전 적응 훈련의 목표를 두고 학습을 구성했다.
먼저 2학기에는 6월 모의평가에서 취약한 점을 분석하고 목표 대학에 대한 학습 계획을 재수립해 9월 모의평가 대비한다.
수업은 국어, 영어, 수학 필수 과목 위주로 학생 개개인 레벨에 따른 정규 수업과 과목별 선택수업을 병행해 성적을 관리하며, 특히 수학 과목은 집중 특강을 개설해 취약점을 공략하여 성적 향상을 돕고 있다.
또한 필수 정규 수업과 약점 유형별 선택 수업을 통해서도 문제 접근이 어려운 학생들은 5명 이내로 구성된 소그룹 특강을 신청하여 부족한 학습을 보완할 수 있다.
아울러 양지비상에듀 기숙학원 반수반은 9월 모의평가 대비 외에도 학부모 참석 하에 진행하는 입시 설명회, 수시 상담 및 접수, 담임 1차 상담·입시연구소장 2차 상담·학부모 최종 상담, 수능 100일 마음 다잡기 프로그램, 과목별 기본 및 심화 특강 등 수능에 필요한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대입을 준비한다.
박효선 부원장은 “반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수능을 준비하는데 기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불안감과 조급함으로 대입을 준비할 것이다”라며 “이러한 상황을 해소할 수 있도록 2학기에는 15년간의 입시 노하우를 기반으로 입시 전략을 제시하는 입시컨설팅과 동기부여 및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열정 심리학 특강도 함께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안정적인 심리 상태를 유지하고 수능을 치를 수 있도록 관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