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모두소·정태성소방학원에서 2023년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모두소 용자반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9월에 개강하는 모두소 용자반에서는 소방 수험 전문가인 정태성, 한수성 교수님의 실강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데일리/주간 테스트 및 월간 모의고사를 통해 개개인의 약점 체크 및 실전 감각 유지를 위한 관리가 병행된다.
기본이론을 시작으로 파이널 특강까지 총 7개월의 커리큘럼에 맞추어 진행되며, 1:1 학습 매니지먼트를 통해 성적 관리와 생활 관리를 동시 진행함으로써, 소방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한 최적화된 환경이 제공될 예정이다.
모두소·정태성소방학원 관계자는 “2023년은 또 한 번의 소방공무원 시험 개편과 더불어, 필기시험의 비중이 축소되고 가산점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해이다. 이에 검정제와 가산점 과목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수험전략을 전문가와 함께 세워야 하며, 소방공무원 학원을 선택하는 데에 있어서 비중이 높은 소방전문과목의 교수진을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모두소·정태성소방학원은 소방공무원 시험 개편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소방 합격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2023년 시험제도 개편 내용 및 전망에 대해 다룰 뿐 아니라, 과목별 공부 방법, 커리큘럼 안내, 개별 상담의 시간이 주어진다. 아울러, 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2023년 합격가이드북, 초심자 패키지 몰입 노트, 임팩트 행정법 입문서 외에도 당일 등록 20% 할인쿠폰과 오프라인 수강할인권 50%를 추첨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모두소 용자반은 9월 5일 노량진에 위치한 모두소·정태성소방학원에서 개강하며, 합격생 성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모두소 용자반 커리큘럼을 32%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제공 중에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