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만학도 혹은 가정 형편이 어려워 배움의 시기를 놓친 이들이 주로 응시했던 검정고시가 최근 들어 또 다른 대입 수단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올해 검정고시는 8월 11일 마무리가 되었으며, 온·오프라인 검정고시 전문 학원가들은 23학년도 검정고시반 개강 준비를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검정고시 인강 전문 국자감에서도 지난 9월 1일 23년도 검정고시를 위한 수강반을 개강했다.
그리고 회원가입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기초강의 7일 무료 수강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해당 서비스 이용방법은 온라인으로 간단한 가입절차를 진행한 후, 수강신청 메뉴에서 기초강의 7일 무료 수강페이지로 이동하면 중/고졸 과정 중 하나를 선택 후 수강신청 버튼을 누른 후 무료결제 완료 뒤 내 강의실 페이지에서 강의를 수강하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인강의 경우 수강신청 전 수업 내용이나 수강 분위기를 파악하는 것이 힘들어서 등록 전 많은 고민이 되는 일이 많았던 것은 것이 사실이다.
국자의 7일 무료 수강 서비스의 장점은 정규 수강신청에 앞서 강의를 짧은 시간 내에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수업인지 따져볼 수 있는 것이다.
기초강의 7일 무료제공 서비스 외에도 동영상/교재 구매 시 이용 가능한 1,000포인트 적립과 각종 프로모션 할인 쿠폰 지급, 자회사 한양학원 원서접수 대행사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뿐만 아니라 현재 중졸 검정고시반과 고졸 검정고시반 수강신청도 받고 있다. 강의 수강신청 및 각종 이벤트 확인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