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기 전까지 기숙학원에서 생활과 학습을 지도하는 대입정규반 1학기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양지비상에듀는 학습관과 생활관을 나눠 올바른 수험 생활을 관리하고 있다.
학습관에는 220석 독서실, 질의응답실, 강의실, 소수특강실 등의 다양한 학습 공간으로 조성했으며, 생활관은 2인 1실 기숙사, 세탁실, 헬스장, 탁구장 등으로 구비돼있다. 외부에는 체력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축구장, 농구장이 배치돼 있으며, 이를 통해 학생은 공부와 스트레스를 병행하면서 케어받을 수 있다.
또한 본원은 팖2023 학습 시스템을 도입해 학습을 지도하고 있다. 해당 시스템은 ▲소수정예 ▲할 수 있다는 자신감 ▲반복학습 ▲수학집중 ▲의미 있는 결과라는 뜻으로 학습에 필요한 자세 및 방향, 입시 목표, 심리 상태 등을 관리한다. 특히 학생 개인별, 과목별, 단계별 학습 상태를 고려한 반을 편성해 학생의 수준이 맞는 수업을 진행한다. 학습 중 문제 접근이 어려운 학생은 소수 특강을 추천하면서 취약점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대입정규반은 1학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과목별 1차 기본 및 심화특강과 클리닉, 6월 모의고사평가(모평) 대비 위주로 학습한다. 이어 2학기에는 6월 모평 성적을 분석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학습 플래너를 구성하고 9월 모평 준비한다. 또한 수시 및 정시대비 입시설명회, 수시상담 및 접수, 과목별 2차 기본 및 심화특강을 제공할 계획이다. 파이널 기간인 3~4학기에는 과목별 파이널 강좌, 심리적인 안정 상담, 3차 파이널 특강, 모의고사, 피드백 등 수능 마지막 단계를 진행해 내신에 대해 집중 관리한다.
관계자는 “대입정규반은 모든 수업이 끝난 후에 자기주도학습, 일대일 개별질의응답, 생활 및 학습 상담, 입시컨설팅, 열정 심리학 특강 등을 병행하면서 효율적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라며 “1학기 동안 학생들의 취약점 및 기본기를 확립해 성적을 관리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