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720 재수학원은 2024년도 책임정규반 결원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2월 27일 책임정규반을 개강한 가운데 이들 중 추가 합격으로 인해 결원생을 모집하기로 했다. 이는 재수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겐 올해 좋은 기회다.
2023학년도 수능 기준 과목 3개 등급 합 12 이하인 학생들은 모집에 지원할 수 있다. 추가로 입소된 이들 역시 레벨테스트를 응시 후 그 결과에 따라 반 배정과 과목별 레벨을 세분화한 개인시간표, 자체교재를 제공한다. 수업은 국·수·영 3과목 정규 수업과 사회탐구·과학탐구·인문자연논술은 학생 필요에 따라 선택해 강의를 제공한다.
강의를 진행하기 전에는 매일 아침 조례와 일일학습시행(수능영단어 테스트)가 진행되며 시간표에 따른 정규수업과 선택수업, 개별클리닉을 제공한다. 학습 관리는 지난 수업 확인 테스트, 개념 강의 및 실전 수업, 당일 수업 이해도 테스트 등 총 3스텝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학생의 진도, 이해도, 취약점을 확인한다. 모든 수업이 끝난 후에는 영어단어 테스트와 자습, 질의응답, 선택특강 등을 병행해 22시까지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구성으로 개인 플래너를 수립해 성적을 관리한다.
또한 매주 토요일에는 모든 학생들이 주말테스트를 실시하고 오답은 의무적으로 자습 시간에 보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치동재수학원 관계자는 “이러한 커리큘럼을 통해 대치720은 2023년도 정시로 서울대 의예과, 세종대, 아주대, 인하대, 성신여자대, 고려대 등 다수 명문대와 지방대 합격생을 배출했다”라며 “올해도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이끌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금 입소하는 학생들은 학원 및 수업 적응을 위해 학습 관리할 것이며 3월에 입소해도 아직 늦지 않았으니 책임정규반 결원생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