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는 남학생만을 위한 시설과 장학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본원은 200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운영하고 있으며, 학업 증진을 위한 강의실, 질의응답실, 독서실 등의 공간을 구비했다. 또한 개인침대, 화장실, 냉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2인 1실과 쾌적한 생활을 위한 세탁실 등이 마련되어 있어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 및 체력 관리할 수 있다.
이러한 시설과 더불어 학업 의욕 강화를 위해 더드림장학제도를 마련했다. 이는 2024년 대입을 준비하는 대입정규반 입소생 대상으로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
더드림장학제도는 입학장학금, 팖2023장학금이 있으며, 입학장학금은 학생 입소 시 수능 및 모평 성적에 따라 최소 20만 원에서 최대 140만 원까지 매월 비용 면제를 제공한다. 팖2023장학금은 모평장학, 매월장학, 특별장학 유형별로 나눠 장학금을 지원한다.
먼저 모평장학은 6월 모의고사 성적이 수능대비 등급이 상승한 자와 9월 모의고사 성적이 6월 모평대비 등급 상승자에게 최대 100만 원을 제공한다. 매월 장학에는 각 반 성적 최우수자·우수자이거나 각 반 담임추천 모범 학생, 전월대비 성적 최고 향상자에게 10만 원을 지급한다. 특별 장학에는 전년도 본원 정규반 8개월 이상 수강한 학생에게 매월 100만 원을, 형제가 동시에 등록한 학생, 본원 방학캠프를 수료한 학생, 국가유공자·교직원·공무원 자녀는 매월 20만 원의 비용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장학금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매월 학생에게 유리한 장학금제도를 적용하여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다.
박효선 부원장은 “입시는 장기 마라톤과 같기 때문에 체력이 뒷받침되어야 수능전날까지 안정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라며 “양지비상에듀에서는 매일 수업을 진행하는 것과 동일하게 학생들의 건강을 체크하고 있어 성적과 체력 모두를 관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학습 동기 부여, 자신감, 승부욕 등의 심리적으로도 관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