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매년 의·치·한의대생 및 메디컬계열 합격생을 배출하는 전국 유일 1인실 재수생 기숙학원 원앤원스파르타에서 2024년 수능시험대비 반수 정규반 재원생을 모집중이다.
원앤원스파르타는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파격적인 비용과 전 재원생 1인실 기숙이라는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3년 연속 만실을 달성하며 재수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매일 오전 6시 50분 단체 기상을 시작으로 오후 10시까지 600분 의무자습 일과표로 하루를 운영하고 전 재원생의 핸드폰을 수거, 관리하며 자기 통제력이 부족한 학생들이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 주고있다.
1인실 기숙 공간과는 별개로 24시간 운영하는 관리형 독서실의 좌석까지 지급하여 밤 늦은 시간까지 필요한 만큼 추가 자습까지 가능하다.
또한 이 학원 출신 의·치대에 합격한 선배 대학생들과 함께 학습 고민 상담을 나누고 최신 수능 트렌드에 관한 현실감 넘치는 조언을 들을 수 있는 무료 1대1 멘토링 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독학으로 수능을 준비하는 재수생 또는 반수생에게 특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반수생 정규반을 등록할 경우 6월과 9월 평가원 모의고사 무료 응시의 기회가 주어지며 대치동 및 전국 유명 재수종합학원 출신 강사들의 무료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필요하다면 해당 강사들과 부족한 과목만 선택해 저렴한 비용으로 단과수업도 진행이 가능하다.
학원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기숙학원이라 하면 ‘비싸다. 부담스럽다’라는 인식이 강하다”라며 “하지만 본원에서라면 저렴한 기숙학원 비용으로도 반드시 원하는 결과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