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서울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 소수정예 책임제 반수반을 운영하는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에서 오는 6월 12일에 반수반개강과 7월 16일 여름방학 썸머스쿨 반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 학원 정진관 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적 사태에 따른 학습량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에서 학생들은 온라인 수업의 한계점이 노출되어 있고 온라인 수업을 위한 컴퓨터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 보니 게임과 SNS에 노출되어 시간을 허비하고 학습하는데 많은 방해를 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3 학생들은 수시준비와 정시준비를 동시에 준비해야 하는데 수시에서 생기부 및 자소서준비를 하는 데 어려움이 많고, 최저등급을 맞추기 위해서 수능준비를 해야 하는데 부족한 학습량을 채우기 위해선 여름방학 동안에 스파르타식 몰입수업이 필요한 시기”라고 전했다.
이에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에서는 여름방학 동안 학생들이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내신과 수능을 고려한 학습 프로그램과 개별관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렇듯 꼼꼼한 소수정예 관리로 성적을 향상시키는 이곳 시스템은 이미 ‘윈터스쿨’을 경험한 학생들의 만족도로 확인할 수 있다.
썸머스쿨은 성적과 학습을 관리하는 담임 강사와 자습 및 생활 관리를 담당하는 생활담임을 각각 배치해 개별 학생에 대한 밀착 케어로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이 학원의 모든 노하우가 집약된 매일 반복적인 수학, 국어 리뷰 테스트와 매주 일요일 실시하는 모의고사(반별 별도문제로 진행)를 통해 보다 정밀한 수준별 수업을 실시하며 개개인에 따라 수능에 필요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정규수업과 별개로 추가적인 특강(알 수업)과 학습관리를 진행한다.
취약점 보완 피드백시스템인 리뷰솔루션은 캠프종료 시까지 매일 점심시간 후 리뷰 테스트 실시하여 반별로 제출하고 출제 선생님의 1차 채점 ⟶ 본인의 2차 채점 ⟶ 질문을 통한 약점 극복한다.
개인 리뷰 테스트는 파일에 본인이 정리하고 1주간 정리된 리뷰 테스트 결과에 따른 개별 클리닉 실시하여 본인의 것으로 만들어가고 있다.
담당 과목 선생님이 수시로 과목별 워크북을 통한 점검 및 개인별 약점에 대한 학습방향 케어를 매일 한다.
현재도 이 학원은 윈터스쿨 시즌1과 시즌2를 경험하고 내신을 준비하는 고1, 2, 3학년의 주말반도 운영 중이다. 고1~고3 학생들을 위한 여름방학기간 아침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정규수업, 확인학습, 1:1 개별 첨삭지도, 수학/국어 리뷰 테스트를 통한 확인 학습을 실시하고 있다.
기숙형캠프를 통해 한단계 발전하고 도약할 수 있는 베스트다빈치학원의 여름방학캠프는 오는 7월 16일 개강하여 8월 12일까지 4주간 운영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