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대치동 수학학원 세이노학원이 미사점을 6월 중 정식 개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세이노학원 대치 본점은 학생마다 다른 수학 실력과 성향을 고려한 차별화된 일대일 개별 맞춤 과외식 수업으로 학생과 학부모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3년 만에 대치동에서 7관까지 확장한 곳이다.
특히 학생 개인별 취약점을 파악하여 구멍을 메우는 수업으로 현행 및 선행 등 원하는 진도를 학생 성취도에 따라 조절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자체 연구소인 세이드 입시연구소에서 자체제작한 콘텐츠를 재원생 한정 제공하여 교과내신, 교과선행 뿐만 아니라 KMO, 영재고, 특목고 대비가 가능하다.
미사 수학학원 세이노 측은 “대치 본점을 시작으로 반포, 압구정, 분당, 목동, 위례, 동탄 직영점에 이어 미사점을 오픈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라며 “하남 미사 또한 학구열이 높은 곳으로 그동안 주말을 이용해 대치까지 통학하는 학생들을 위해 미사점 개원 계획을 세웠다. 이제는 집 앞에서 대치동 강사진과 시스템을 그대로 누려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일동 수학학원 세이노 측은 수학 이외에도 국어, 영어, 과학, 수리논술, 인문논술 수업을 개강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시스템과 강사진, 콘텐츠까지 대치동과 동일하다고 전했다. 구멍이 없도록 단원별 테스트, 누적 테스트를 통해 학습내용 확인 및 복습이 되도록 관리하며 틀린 문제는 쌍둥이/유사문제를 개인별로 만들어 오답노트를 제공하는 관리프로그램까지 확실하다.
6월 중 오픈하는 강동구 수학학원 세이노학원의 자세한 시간표 및 커리큘럼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