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양지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이 2024학년도 대입을 반수로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6월 대입반수반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8일 개강할 대입반수반은 정원 20명 내외로 모집해 반수에 적합한 커리큘럼을 수능일까지 제공한다.
먼저 입소한 학생들은 개강 당일 반수반 워밍업을 통해 기본 개념 확립 및 부족한 학습을 집중 공략한다. 이는 2학기부터 편입하는 대입정규반 진도에 자연스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약 2주간 진행할 예정이며, 국·영·수 필수 수능 과목 위주로 개념을 총정리한다.
이후 오는 7월 3일부터 대입정규반에 편입해 기존 수험생들과 함께 실전 적응을 위한 훈련하면서 필수 및 선택 수업을 수강한다.
9월 17일부터는 파이널 문제를 풀이하고 11월 1일부터 수능일까지 대입의 마지막 준비를 위한 수능 실전 대비 모의고사와 수능 리허설을 반복 공략해 성적 향상을 이끌 계획이다. 특히 모든 수업은 양지비상에듀만의 팖 시스템을 활용해 지도한다.
대입반수반 신청 방법은 전화, 온라인, 방문 상담을 통해 원서 접수하면 된다.
학원 관계자는 “이번 반수생들은 입소 기간 동안 자습만을 위한 개방형 독서실을 이용해 학업 능률을 향상할 수 있으며 규칙적인 공부 패턴 유지 및 효율적인 시간 관리 등을 케어받을 수 있다”라며 “또한 성적·입시·공부 방법을 제시하는 학과 담임과 생활·면학검사·스케줄을 관리하는 생활담임 등 총 2중 담임제로 운영하고 있어 학습과 생활을 나눠 올바른 반수 생활할 수 있으니 반수기숙학원을 찾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