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테솔 수업 모습]
[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타임스 테솔 교육원은 미국 롱비치대학교 어린이 테솔 (TESOL for Children) 오프라인 과정을 8월 20일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타임스 테솔 관계자는 “영유아 파닉스 및 영어독서 교육, 엄마표영어, 홈스쿨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테솔뿐만 아니라 어린이 테솔 오프라인 수업에 대한 문의가 많다”라고 전했다.
어린이 테솔은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 (5세~12세)을 위한 영어교수법을 배우는 과정으로 어린이눈높이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티칭 스킬을 배운다. phonics, storytelling, chant, games and arts & craft, drama and Puppets 등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Activity를 통해 영어를 효과적이고 재미있는 학습목표를 두며 아동 심리와 발달, 소통 방법, 효과적인 수업 진행 방식등 어린이 영어교육에 대한 심층적인 내용을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다.
타임스 어린이 테솔 과정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대학교의 어린이 테솔 커리큘럼과 TESOL for Children 전문 원어민 강사의 100% 영어 소수정예 수업으로 진행된다.
롱비치 어린이 테솔 오프라인 과정 졸업 후에는 미국 롱비치 대학교 어린이 테솔 자격증뿐만 아니라 아동영어지도사 자격증도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동시 취득 가능하다.
수업 등록을 위해서는 입학전형이 필수이다. 입학전형은 4지 선다형의 리딩, 에세이 작성, 원어민 강사와의 구술시험이 진행된다.
롱비치 어린이 테솔 모집기간은 6월 1일~6월16일이며 선착순 마감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