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이천청솔기숙학원이 오는 25일 개강 예정인 반수반에 참여할 수험생들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반수반은 수능을 늦게 준비한다는 불안감, 두려움 등을 가질 반수생들을 위해 각 학생별 적합한 반수 커리큘럼으로 대입에 원하는 결과를 이끌 수 있도록 마련했다.
반수기숙학원 이천청솔의 반수반 신청 방법은 전화, 방문, 온라인 상담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개설 과목은 국어, 수학, 영어 수능 필수 과목 외에도 한국사, 사회탐구, 과학탐구, 인문논술, 수리논술 등이며, 학생 성적에 따라 수업 및 교재를 제공한다.
또한 일일테스트, 열정심리학, 과목별 강화 프로그램, 질응 시스템, 입시 코칭 시스템, 영어 듣기평가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학업 의욕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특히 주말 모의고사와 월별 모의고사를 진행해 학생들의 성적을 점검하며 취약한 부분을 집중 공략으로 내신을 관리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선택적 심야 자율 학습도 가능해 학습 시간이 부족했다고 느낀 학생은 보충할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반수에 적합한 커리큘럼을 제공해 학생들이 올바르게 대입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니 반수 학생들은 본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천청솔기숙학원의 반수반에도 장학제도를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