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재수종합전문학원 강안교육이 2024학년 반수반의 1차 개강이 조기 마감되었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해당 반은 6월 개강임에도 불구하고, 3월 말 이미 뜨거운 관심에 조기 마감됐다.
강안교육의 반수반은 특허받은 교육법인 ‘당일깨기 학습법’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하루 한 과목의 개념부터 심화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하도록 도와주는 몰입 학습법이다.
공부에만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7단계 프로세스에 따라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학생들이 학업에 대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수능 공부에 방해되는 요소들을 전부 제거하고, 짜여진 스케줄 속에서 완전 관리를 통해 성공적인 입시로 갈 수 있게 학생들을 돕는다. 이 과정에서 학습 진도 상황이나 생활 습관 등도 케어하며, 담임 제도를 두어 담임이 한 명 한 명 케어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이 외에도 학습 관리와 멘탈 케어, 체력 관리 등 공부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춰 스스로 통제하기 어려운 요소들을 직접 케어한다. 이를 바탕으로 학생들은 불필요한 요소에서 벗어나 입시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다.
지난 2024 6월 평가원 모의고사에서 재원생 98%가 가채점 기준 성적 향상을 거뒀다. 매년 엄청난 성적 향상률을 보이기로 유명한 재수전문학원답게 모의고사뿐만 아니라 실제 수능에서도 매년 뛰어난 결과를 거두고 있으며, 8등급에서 약학대 및 연세대 등 국내 명문대학교 합격생들을 매해 배출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반수생들의 경우 후반기만 남았기 때문에 더욱 집중해서 학업에 열중해야 한다"”라면서 “공부에 필요하지 않은 요소들에서 벗어나 본인에게 꼭 필요한 사항을 빠르게 습득하고, 시험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수반은 기숙형과 통학으로 나누어지는데, 1차 개강은 조기 마감하였으며 기숙형은 6월 25일 개강, 통학은 6월 26일 개강한다. 강안교육 및 해당 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