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이선용 기자] ‘2023 최신판 육군부사관 통합 기본서’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남녀부사관 부문 6월 4주 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해당 교재는 2022년 최신 기출 유형을 분석한 교재로 육군부사관 필기 단기 합격 전략을 제시하고, ‘실력점검 테스트’를 수록해 학습 시작 전 수험생들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1교시부터 3교시까지 순차대로 집필한 것이 특징이다.
1교시 지적능력 평가영역은 대표 유형을 파악한 뒤 핵심 이론 이해-유형훈련-실전연습의 단계로 학습을 진행해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2교시에는 필기 합격에 영향을 미치는 상황판단검사 및 직무성격검사를 시험을 돕기 위해 육군 예비역 소령 출신 저자의 상황판단검사 풀이 TIP을 제공한다.
3교시 인성검사 실제 시험에서 출제되는 인성검사 338문항보다 더 많은 567문항을 담아 다양한 인성검사 문항을 살펴볼 수 있다.
이외에도, 교재 저자 직강, 언어논리와 자료해석 연습 노트와 한능검 대비 부록 등 합격 콘텐츠로 제공한다. 더불어,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연습을 할 수 있는 ‘파이널 모의고사 5회’를 OMR카드와 함께 수록해 실전감각을 향상시킨다.
업체 관계자는 “2023 육군부사관 통합기본서는 독학으로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교재”라며 “본 교재는 수험생들에게 필기 학습 내용 중요 포인트와 시간 단축 풀이 방법을 전달하고, 교재 내 면접 팁과 평가 기준을 수록해 육군부사관 최종 합격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