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북미 어린이 화상영어 브이아이피키드(VIPKid)가 여름방학을 맞아 북미 원어민 선생님과 일대일 영어 특별 훈련이 가능한 심화 수업을 런칭했다.
새롭게 선보인 심화 수업은 언어학 박사로 구성된 브이아이피키드(VIPKid) 커리큘럼 연구팀이 언어의 4대 영역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자체 개발한 단과 과정이다. 초급부터 고급까지 단계별로 영어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3개의 클래스가 신설됐다.
프롬 워드 투 센텐스(From words to sentences) 클래스는 초급(1,2레벨) 학생을 대상으로 개설된 수업이다. 6가지 실용 주제와 6대 핵심 품사를 담은 36가지의 문장 패턴을 배우고 익힘으로써 보다 정확한 영어 표현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주입식 암기 학습이 아닌 다양한 인터랙티브 수업 활동으로 구성돼 아이들이 흥미를 갖고 자연스럽게 문장 패턴을 익힐 수 있다.
중급 단계(3,4레벨) 학생들을 위해 개설된 스토리타임(Story time)은 레벨별 엄선된 원서를 읽고 이해한 내용을 영어로 표현해보는 리딩ㆍ스피킹 결합 수업이다. 마인드맵을 이용해 스토리를 분해하고 정리하는 훈련을 통해 리딩 실력과 논리적 사고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원어민 선생님과 일대일로 영어 독후 활동을 함으로써 스피킹 실력까지 향상할 수 있다.
고급 단계(6~8레벨) 학생들을 위한 심화 수업도 개설됐다. 북리포트(Book report) 클래스는 영어 원서 한 권의 내용을 요약하고 토론하는 리딩ㆍ라이팅 결합 수업이다. 원어민 교사의 지도 아래 전기, 논픽션, 소설 등 다양한 분야의 원서를 읽고 핵심 내용을 정제하여 한편의 북리포트를 영작해보는 수업이다. 원어민 교사의 수정과 첨삭을 통해 리딩 실력뿐 아니라 라이팅 실력까지 키울 수 있다.
브이아이피키드(VIPKid)는 전 세계 130만 회원, 북미 원어민 교사 10만명, 2억회 이상의 수업 노하우를 보유한 어린이 전문 글로벌 화상영어 브랜드다. 미국 공통 교육 기준(CCSS)을 기초로 개발한 미국 초등교과 커리큘럼을 활용해 북미 원어민 강사와의 일대일 맞춤 수업을 제공한다. 회원 가입 시 정규수업과 동일한 웰컴수업과 렉사일 테스트를 제공해 아이의 정확한 영어 실력을 확인하고 수준에 맞는 수업을 받아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여름방학 기간 부족했던 부분을 집중적으로 학습해 영어 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특별 심화 수업을 마련했다”라며 “신규 수업 런칭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구매 패키지에 따라 최대 3강의 무료 수업을 증정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