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생 전용 안성 비상에듀기숙학원은 8월 8일부터 “D-100 프로그램” 운영 체제에 돌입한다.
여학생 맞춤 전략으로 차별화에 성공한 안성비상에듀는 ‘수험생 전원 1인실’ 전략으로 이미 정평이 난 곳이다. 개별 냉난방 시스템을 적용한 숙소는 쾌적한 수면 환경을 보장하고, 여학생 생활 편의를 고려해 비데 시설까지 완비하고 있다. 입소 학생 전원 1인실 사용을 통해 다인실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수험생 간의 스트레스나 마찰을 염려할 필요 없이 입시 준비에 전념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이 조성됐다.
“D-100 프로그램”은 수험생 본인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 개인별·영역별 학습 목표에 따라 최적화 된 학습 루틴과 리듬을 형성해 2024학년도 입시에서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는다. 개인별 입시 전략에 맞춰 학과 강의를 선택하고, 가장 효율적인 학습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세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해 선택과 집중을 꾀하게 한다. 수학영역 등급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수학담임제는 순도 높은 1:1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어와 영어영역 역시 수준별 선택 수업을 유연하게 적용해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게 한다.
안성 비상에듀기숙학원은 정원 100명 이하의 소수 정예 체제에 4담임제 학사관리가 더해져 강력한 시너지를 낸다. 여학생 전용 기숙학원 운영의 경험과 전문가 그룹이 함께하는 4담임제 학사관리 시스템은 2024학년도 대입 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동반자 역할을 한다. 학과강의부터 생활관리 및 진학상담, 멘탈관리에 이르는 입시 전 교육과정에 각 분야 전문가 그룹이 최적의 입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돕고, 수능 당일까지 수험생 본인만의 루틴과 리듬을 유지할 수 있도록 1:1 맞춤형으로 지도·관리하고 있다.
강의실과 독서실 모두 개인 사물함을 설치해 넉넉한 수납 공간을 마련, 이동 수업 등에 따르는 수험생의 불편을 최소화 했다. 쾌적한 학습환경 조성을 위해 강의실과 독서실에는 공기청정기를 비치하고, 여학생 취향을 고려해 카페처럼 꾸민 인강실은 자유롭고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직영식당은 100석 이상의 규모로 운영되고 있으며, 여학생에게 적합한 칼로리를 제공하는 동시, 맛과 영양의 균형 또한 세심하게 살피고 있다. 입시 준비에 전념 가능하도록 체력단련을 위한 피트니스룸과 생활 편의를 위한 세탁실, 매점 등의 시설도 완비하고 있다.
“D-100 프로그램” 관련 궁금한 사항은 온라인이나 전화, 방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