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수학의 개념과 원리를 쉽게 습득
유아·초등학생 연산 학습부터 중학교 수학까지
[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의 유·초등 수학 학습지 ‘아이별 맞춤수학’이 중학생을 위한 학습 라인을 신규 출시했다.
수학은 계통성이 뚜렷해 유·초등때 연산실력을 완벽하게 익히지 않으면 중학교, 고등학교에 가서 포기하기 쉬운 과목이다. 이에 기초 연산실력과 연산감각을 높여주는 장원교육 수학 학습지가 유아, 초등 회원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장원교육은 최근 중학단계까지의 수학 학습을 요청하는 학생, 학부모가 증가함에 따라 올해 10월 중학생을 위한 ‘아이별 맞춤수학’ L15 단계를 신규 론칭했다.
기초 수학 연산의 결손 없이 중학 수학을 100% 학습할 수 있도록 학습 시작 전 ‘진단평가지’를 제공한다. 지금까지의 연산실력에 부족함이 있는지 정확하게 확인하고, 취약한 부분을 100% 보완해 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중학교에서 배우는 수학의 기본 개념과 원리를 쉽게 이해하고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연스럽게 이전 단원에서 학습한 내용을 복습할 수 있게 ‘나선형 스몰스텝’으로 교재를 제작하여 문제를 풀면서 효과적으로 모든 원리를 체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번 중학단계 론칭으로 인해 장원교육 ‘아이별 맞춤수학’은 3세부터 중학생까지 연결되는 수학 연산학습 라인업을 구축했다. 유아부터 초등학생, 중학생까지 단계별로 꼭 필요한 연산 원리를 익히고, 관련한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연산 실력과 감각을 길러 수학기초를 탄탄하게 잡아줄 수 있다.
관계자는 “2014년 첫 론칭한 ‘아이별 맞춤수학’이 학생, 학부모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중학단계까지 확장하며 체계적인 학습 라인업을 구축했다”면서 “이번에 확장을 시작으로 장원한자, 어휘나무 등 문해력 라인 뿐 아니라 장원한국사, 화상영어, 화상중국어 등 다양한 과목까지 체계적으로 지도하는 종합교육 기업으로의 성과를 보여 줄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