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재수기숙학원 용인이강기숙학원는 2025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재수 수험생, 검정고시생을 대상으로 대입정규반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대입정규반은 2월 4일 오후 3시에 개강하며,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능일까지 총 5개의 반으로 구성되어 교육이 진행된다. 각 반은 약 25명의 학생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국어, 수학, 영어, 사과탐, 한국사, 수리논술, 인문논술 등 필수 과목 위주의 수업이 진행되며, 1인 1좌석제 독서실과 2인 1실 기숙사를 제공한다.
SKY 대학 출신의 전문 강사진이 담임 책임제를 실시, 학습 습관이 형성되지 않은 학생들에게는 한 달간 배운 주요 내용을 정리한 국영수영탐 수업 핵심 암기 노트가 제공 된다.
용인이강기숙학원의 김순원 원장은 대한민국 교육공헌대상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입시 및 학습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이강기숙학원은 이강 장학금을 운영하여, 학생들에게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을 격려합니다.
용인이강기숙학원 관계자는 “경기도에 위치한 우리 기숙학원은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이강기숙학원과 함께, 2025년 대입을 성공적으로 준비해 나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