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캐치유 제공>
화상·전화영어 전문 브랜드 아이캐치유가 최근 전면적인 서비스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
아이캐치유는 학생들이 영어회화 과정을 끝까지 완주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화상영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캐치유 측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선생님 지정 매칭 ▲오리지널 커리큘럼 등의 신규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기존의 원데이클래스·그룹클래스도 학습 효과와 편의성을 높이도록 전면 개편하였다. 이에 따라 학생들의 학습경험이 한층 향상되어 다양한 연령과 수준의 학습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1:1 회화수업뿐만 아니라, 자유 예약제 원데이클래스와 그룹클래스를 함께 운영하여 학생들이 다양한 회화 환경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부담 없이 여러 상황에서 영어로 소통하는 연습을 할 수 있어, 학습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회원 모두에게 원데이클래스와 그룹클래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하고 있다”며 “직접 수업을 경험한 후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할지 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캐치유는 오는 4월, 학생들이 더욱 가볍게 영어회화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학습자가 폭넓은 학습 기회를 접하면서도 부담 없이 회화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