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소방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소방이 오는 3월 29일 시행되는 2025 소방 시험 대비 ‘소방 전국 모의고사’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소방 전국 모의고사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출제 유형부터 난이도까지 실제 시험과 유사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2024년 진행한 단일 회차 모의고사 중 가장 많은 응시자 수를 기록한 대표 소방 모의고사다.
이번 전국 모의고사는 3월 8일(토), 9일(일) 양일간 진행되며 공채 3과목, 경채 (구급, 구조, 소방관련학과) 3과목을 응시할 수 있다. 소방학/관계법규 곽동진, 행정법 양승우, 응급처치학개론 임재희 등 과목별 전문 강사진이 직접 출제에 참여했으며, 온라인으로 진행하여 응시 기간 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모의고사 응시 직후에는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 상세 해설로 빈틈없는 오답 정리가 가능하며, 과목별 성적 분석을 통해 합격 가능성 진단 및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메가소방 관계자는 “전국 모의고사는 시험 직전 전국의 수험생과 경쟁하며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예정”이라며, “응시료를 전액 지원하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소방 전국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소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