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명 출판사의 영어 원서 시리즈 가득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영어 학원이나 어학원은 언제부터 보내는 게 좋을까요?” “저는 영어를 잘 못하는데 엄마표 영어가 가능할까요? 원어민 발음을 들려줘야 하지 않을까요?”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 대부분은 엄마표 영어를 어려워한다. 직접 가르치는 데 부담을 느끼지만, 사실 영어 홈스쿨링에서 중요한 부모의 역할은 꾸준히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는 것이다.
다양한 영어 노래와 영어 동화책을 접하게 해주고, 재미있는 놀이로 영단어를 알려주면 억지로 영어 공부를 시키지 않아도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영어 말하기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 1위 밀크T초등(2024 한국갤럽 디지털학습 소비자 조사 기준, 브랜드 점유율 1위)은 파닉스부터 리스닝, 스피킹, 리딩은 물론 영어 원서까지. 영어 전 영역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며 초등학생의 영어 홈스쿨링을 지원하고 있다.
먼저 밀크티초등의 영어 듣기, 말하기, 독해, 영문법, 영단어 커리큘럼은 기초 영어부터 입시 영어 수준의 심화 학습까지 무려 6단계로 나뉘어져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춰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
특히 초등학생의 영어 발음을 녹음하고 분석하여, 원어민 발음과의 차이를 그래프로 한눈에 보여 주는 ‘AI 스피킹’의 인기가 높다.
또한 영자 신문,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 하이라이츠 등 미국 유명 출판사의 다양한 영어 원서를 애니메이션과 오디오북으로 제공, 아이가 혼자서도 원서를 읽을 수 있어 학부모 만족도가 높다.
만약 우리 아이의 진짜 영어 수준이 궁금한 학부모라면, 밀크T 무료 체험 기회를 통해 ‘AI 영어 진단평가’에 응시하면 된다. 밀크티초등은 체계적인 영어 레벨테스트를 거쳐 학생의 수준에 맞는 1:1 학습 시간표를 제공하고 있다.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워주는 밀크티초등은 영어뿐만 아니라 초등 수학, 초등 국어도 수준별 학습을 지원한다. 초등 영어 교과서뿐만 아니라 밀크티중학 학습 과정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밀크T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