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홍기하 독학기숙학원이 2026학년도 수능 준비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조기선발반이 1일 개강했다.
이번 조기선발반은 수능 재도전 의지가 있는 학생, 검정고시 합격생, 기본 개념 학습이 필요한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몰입형 독학반(MSS-Class)과 반독학반(SLS-Class) 두 가지 형태로 운영된다.
MSS-Class는 메디컬반, SKY반, 일반 명문대반으로 구성되어 각 반마다 15명에서 25명 이내의 소수 정예로 운영된다. SLS-Class는 수학, 국어, 영어 전문반으로 나뉘며, 반당 정원은 8명에서 13명으로 설정되어 있다.
홍기하 선생의 직접 지도, 단독 공간형 1인실 숙소, 밀착 관리 등을 통해 안정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학생별 1대1 학습 코디네이터와 수능 선배 멘토링, SKY 출신 강사진의 수업을 통해 학습 효율을 극대화한다. 학습 취약 과목 집중 관리반과 단원별 진단평가 시스템을 통해 철저한 학습 점검과 지원이 이루어진다.
홍기하 독학재수기숙학원 관계자는 "조기선발반을 통해 재도전하는 학생들에게 최적의 환경과 체계적인 학습 지원을 제공하겠다"며, "학생들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독학기숙학원 비용 및 상세 커리큘럼은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