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시박스몬스터 운영사 ㈜티렉스는 2025년 연말을 맞으며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자 굿윌스토어에 물품 기부를 진행했다.
이번 기부는 ‘2025년 ㈜티렉스 굿윌스토어 기부’라는 명칭으로 12월 18일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에 위치한 굿윌스토어에서 진행됐는데, 이날 ㈜티렉스는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공급가 기준 2천만 원을 상회하는 약 252개 품목, 총 1,093개의 물품을 기부해 다양한 품목을 제공함으로써 기부처에서 필요로 하는 물품을 적재적소에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사회적 기업 굿윌스토어는 기증받은 물품을 판매해 장애인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티렉스의 기부 물품 역시 매장 운영과 장애인 고용 확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렉스의 기부는 매년 이어져오고 있는 중으로,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는 사업 특성을 바탕으로 실생활에 활용도가 높은 물품을 중심으로 기부를 준비해오면서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굿윌스토어와는 법인명 변경 전인 ㈜엠지엑스 시절부터 인연을 이어오며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티렉스는 최근 천연비누 브랜드 ‘우드블럭(WOODBLOCK)’을 전개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오는 2026년 1월 2일부터 22일까지 현대백화점 충청점 B1F에서 우드블럭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티렉스 관계자는 “내년에도 기부는 꾸준히 진행할 예정인 만큼 금번 팝업스토어 방문고객들도 함께 기부를 실천한다는 마음을 가져주셔도 좋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드블럭을 비롯한 다양한 사업을 통해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