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메가스터디교육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주)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이 재원생의 학부모 대상으로 한 ‘2025학년도 대학편입학 대비 학부모 간담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김영편입학원 학부모 간담회는 김영플러스, 종합반, 단과캠퍼스 등 전국 캠퍼스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매해 총 5회(2, 4, 6, 8, 11월)에 걸쳐 재원생의 학부모를 초청하여 학부모 및 수험생과의 소통을 위해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6/4(화)부터 2주에 걸쳐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어 총 800여명의 학부모가 참석했다. 이 가운데 6/5(수) 진행된 김플신촌, 노량진, 노원, 일산, 종로캠퍼스 연합 간담회는 명동 CGV에서 개최되어 만석을 이루었고, 울산, 강릉 등 지역권에 계신 학부모도 많이 참석하는 등
2025학년도 대학편입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주요 내용으로는 △대학편입 최신 이슈 & 합격 사례 분석 △하반기 학부모의 역할 및 서포트 팁 △학원 시스템과 프로그램 이해 △편입학 정보, 학습 전략 등 관련 질의응답 △담임과 함께하는 자녀의 수험생활 점검 상담 등을 주요 내용으로 진행됐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대학편입 학부모 간담회는 편입학 입시에 생소하셨던 학부모의 요청으로 2012년에 처음 시행되어 12년간 진행되고 있는 김영편입만의 관리프로그램”이라고 전하며 “김영편입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편입학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더욱 전략적인 편입 준비를 돕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영편입 학부모 간담회는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참여 인원이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라며 “오는 11월에 시행 예정인 2025학년도 대학편입학 대비 파이널 지원전략 설명회까지 학부모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영편입은 2025학년도 및 2026학년도 상위권, 인서울, 연고대, 의약대, 경찰대학 편입학 대비 7월 썸머스쿨을 종합반, 단과캠퍼스, 연고대전문관, 의약대전문관 전국 캠퍼스에서 모집 중에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