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부 최대 규모의 영유아 전문 전시회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 오늘(20일) 개막했다. 이번 행사는 3월 23일(일)까지 수원메쎄(수원역)에서 4일간 진행되며, 영유아 관련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서는 브라이텍스, 뉴나, 오이스터, 무스텔라, 포그내, 더블하트, 베베숲, 뉴트리시아, 밤부베베, 마더케이 등 300여개의 브랜드가 참가했다. 유모차, 카시트, 웨건, 매트, 임산부 및 영유아 용품, 교육 서비스 등 다양한 육아·교육 관련 제품을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와 부스 배치도는 코베 홈페이지 혹은 코베 어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전시회에서 코베페이를 활용하면 육아용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3월 20일(목)~21일(금) 평일 이틀간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코베페이 1만원권을 50% 할인하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돼,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현장에서 맘 카페에 방문 후기를 작성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바로 쓰는 방문 후기 이벤트”, ▲코베페이 금액권, 테이블에이 무료입장권 등 방문한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하는 “100% 당첨 뽑기 이벤트”, ▲ 전시 진행 4일간 매일 선착순 선물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가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오늘 20일부터 21일 금요일까지 평일 이틀 한정 육아 필수품인 유모차, 카시트, 웨건을 현장에서 구매 시 구매자 전원에게 100%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파파야나인의 푸쉬카 무료 대여 및 특가 판매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시장 내 코베타운에서 신분증만 맡기면 2시간 동안 푸쉬카를 대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특가 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예비맘, 첫돌맘을 위한 압타클럽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가 온·오프라인 통합 최대 혜택으로 준비되어 있다. 압타클럽은 압타밀 제조사 뉴트리시아에서 운영하는 무료 멤버십 서비스로, 임산부, 수유부, 아기 영양 상담 등 육아정보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시 임신부부터 출산 후 1년 이내 육아맘 전원에게 아기 물티슈 1박스를 증정하며, 임신부부터 출산 후 120일 이내 육아맘에게는 네이버페이 또는 코베페이 5,000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임신·출산용품으로 구성된 ‘베베킹 박스’ 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월 200명을 선정해 무료로 증정하는 이 박스는 무스텔라, 빕스, 밤보네이처 등의 인기 브랜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청은 베베킹 홈페이지 또는 행사장 현장에서 가능하다. 당첨은 매 익월 초에 발표되며, 베이비페어 현장픽업으로 신청 후 당첨될 경우 현장 픽업 시 코베페이 1만원권과 음료 교환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3월 21일 금요일에는 수원중부경찰서에서 ‘우리 아이 실종예방 지문 등 사전등록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시장을 방문한 가족들은 ‘코베타운 미아방지 지문등록 부스’에서 아이의 지문, 사진, 신상 정보를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코베 베이비페어 관계자는 “이번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체험 및 비교한 뒤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고, 풍성한 선물 혜택도 받아갈 수 있는 기회” 라 밝혔다.
‘제84회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은 3월 20일(목)부터 23일(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사전에 무료입장을 신청하지 않았더라도 현장에서 간단한 등록 절차를 통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회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코베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