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 프로그램 ‘리뷰잇(리뷰it)’에 출연한 여배우 하지원이 촬영장에서 일상에서 애용하는 추천템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하지원은 47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본인만의 데일리 루틴을 공개하며 좋은 이너웨어를 고르는 노하우를 전했는데, 이때 소개한 제품은 친환경 언더웨어 브랜드 미언더(meunder)의 나무라인 속옷이다.
하지원은 “디자인이나 컬러가 너무 다양하고 예쁜데, 입는 순간 몸에 착 감기는 느낌이 너무 좋았다”라며, 특히 “내 피부처럼 움직임이 너무 편안하다. 활동이 많은 날에도 부담 없는 속옷”이라고 언급했다.
하지원은 특히 “방송을 통해서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정착템이 되어버렸다”며 찐 후기를 전했으며, 특히‘나무 드로즈’를 원픽 제품으로 꼽으며 기장감이 적당하고 움직임이 편한 점을 강조했다. 무엇보다 “언더웨어는 내 몸에 제일 먼저 닿는 옷인 만큼, 좋은 소재로 어떻게 만든 제품인지가 중요한 것 같다”며, “그래서 미언더를 추천한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리뷰it 방송에서 하지원이 추천한 제품은 미언더의 ▲나무 브라, ▲나무 삼각팬티, ▲나무 드로즈 3종이다. 텐셀 마이크로 모달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특유의 부드러운 소재감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런칭 이후로 가장 많이 판매된 인기 상품이다.
미언더는 ‘내 몸을 가장 가까이에서 돌보는 옷’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사람과 지구에게 모두 건강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 텐셀 마이크로 모달, 텐셀 마이크로 모달 에어, 오가닉 코튼 등 지속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며, 오래 입을 수 있는 몸이 편안한 라이프웨어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리뷰잇에서 배우 하지원이 소개한 미언더 제품들은 공식몰을 비롯하여 올리브영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일본 패션 플랫폼 NUGU에서 프로모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