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남서울대학교 학교기업 JOBGO(잡고)는 11월 7일(목) 남서울대학교 디자인정보관 105호 ‘잡고 스튜디오’에서 제4회 슬기로운 대학생활 공모전 수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4회 슬기로운 대학생활 공모전은 교육부가 주최하고 남서울대학교 학교기업 잡고가 주관했다.
공모주제는 ‘알쓸남잡, 알아두면 쓸모 많은 남대인의 잡고 사전’과 ‘전지적 남대 시점’ 두 가지로 남서울대학교 학교기업 잡고가 운영하는 잡고 체험단 홍보 콘텐츠 제작 또는 25학번 남서울대학교 신입생에게 소개하는 대학생활 안내 콘텐츠 제작을 공모했다.
공모전 심사위원으로는 국무총리실 김윤희 박사, 연합뉴스 성장현 부국장, 탄소산업진흥원 신경아 박사 등이 심사를 함께 진행했다.
공모전에서는 대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2명이 수상했다. 남서울대학교 휴먼케어학과 한민애는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Y2K 컨셉으로 대학생활을 소개한 파워포인트를 만들어 대상을 수상했고, 광고홍보학과 여은지는 재밌는 게임 형태의 영상으로 대학생활 콘텐츠를 제작해 우수상을 수상했다. 장려상으로는 광고홍보학과 이지원(카드뉴스), 멀티미디어학과 황민우(숏츠)이 수상했다.
남서울대학교 교수 이진우 잡고 단장은 “현재 JOBGO는 학생들의 재능을 발굴하는 사업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 학생들이 더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해 내기 위한 공모전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