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의성군장학회가 주관하는 의성향토인재양성원의 영어 교육 프로그램에 ㈜손스소프트의 영어 콘텐츠 서비스 '영플립'이 참여하게 되었다.
영플립은 학원과 공부방 등 교육기관에서 출결, 성적, 문자, 수업 운영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학사관리 시스템 ‘플립에듀’의 영어 콘텐츠 서비스이다. 개념 강의 영상, 모의고사 문제 및 해설 영상 등 다양한 학습자료 콘텐츠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학습 수준에 맞춰 자료를 배정할 수 있어 개별 맞춤형 교육이 가능하다.
의성향토인재양성원은 의성군 내 고등학교 입학 예정자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선발 시험을 실시하여 매년 100명의 우수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지역 우수 인재의 유출을 방지하고, 학습 기회가 부족한 농촌 지역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에 영플립의 참여로 인해 의성향토인재양성원은 학생들에게 더욱 다양한 영어 학습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플립에듀는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해 새로운 기능을 더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녹음을 하면 AI가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제공하는 쉐도잉 기능이 8월 출시되었고, 향후 고객 비대면 결제 시스템과 문제 등록 서비스를 추가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협력을 통해 의성향토인재양성원은 학생들에게 더욱 풍부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교육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