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서광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개월 무료 연장 혜택으로 총 4개월간 수강이 가능한 ‘전산세무회계 2개월 단기합격반’의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에듀윌은 왕초보 및 비전공자 수험생 등 누구나 합격할 수 있도록 단기 합격에 꼭 필요한 프리미엄 혜택을 마련했다. 매 회차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출제 예상 포인트와 빈출 분개노트, 기출해설 특강과 AT 핵심 기출특강을 모두 제공한다.
2개월 단기합격반은 전산회계 1급과 2급, 전산세무 1급, 2급으로 세분화 돼 운영되고 있다. 또, 교재가 포함돼 있어 수험생들의 부담도 낮췄다. 업계 유일 더블팀으로 운영 중이며, 이 모든 강의를 수강기간 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더블 커리큘럼을 통해 나에게 최적화된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저자 직강의 ACE팀은 기초가 부족하거나 이론부터 실무, 기출까지 탄탄하게 학습하고 싶은 수험생에 추천한다. CORE팀 강의는 단기간에 시험 위주의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을 위한 커리쿨럼으로 공부 시간이 부족하거나 실무 고난도 문제를 풀고 싶은 수험생에 적합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4개월이라는 넉넉한 수강기간 덕에 보다 여유로운 학습이 가능하고, 시험에도 최대 2회 응시가 가능하다”며, “IT자격증 인강 및 NCS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해 취업 스펙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다”고 설명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