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취업난으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 매년 늘고 있다. 이 중 세무직 공무원은 꾸준히 채용인원이 증가하고 있지만 경쟁률과 합격 커트라인에 있어서는 일반 행정직보다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세무직 공무원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온-오프라인 기술직 공무원 전문 학원 ‘대방고시학원’이 2022년 세무직 공무원 대비 ‘세무직 합격반’ 강의를 개설해 주목받고 있다.
오는 7월6일 개강하는 본 강의는 이윤호-박창한 세무팀의 세무직 전문 강의로, 2022년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다른 공무원 시험과는 다른 세무직에 특화된 커리큘럼으로, 과목별 효과적인 학습법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쉽게 다회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본 강의는 전 강좌를 배수 제한 없이 수강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된다. 개강 기념 특별 이벤트로 6월에 수강신청을 할 경우 2022년 대비 세무직 5과목 기본 수험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최신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세무직 수험서를 토대로 과목별 고득점을 빠르게 달성할 수 있다.
또 0원 프리패스 신청 후 필기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며, 본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정기 모의고사 제공, 필기 합격 시 면접 특강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무직 합격반 강의는 △0원 프리패스(신청일로부터 1년) △ALL 프리패스(신청일로부터 2년. 기본 수강기간 1년+서비스 연장기간 1년) △365 프리패스(신청일로부터 1년) △전공 프리패스(전공 과목만 신청일로부터 1년) 중 선택해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강의 신청 시 동영상 강의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대방고시학원 관계자는 “세무직 공무원은 국가직 9급 전체 직렬 중 선발 인원이 가장 많은 직렬로, 경쟁률과 합격선이 낮아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본원의 세무직 전문 합격반 강의를 통해 2022년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