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700명 수강생과 함께 하는 스승의 날 행사 종료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교원 임용고시 수험생들이 모여 있는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의 한 강의실. 교탁 앞에는 카네이션 화분과 할리스 카네이션 케이크가 놓여 있고, 수강생들은 카네이션을 한 송이씩 들고 있다.
그리고 울려 퍼지는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지난 5월 14일 교원임용 대표 교육기관인 KG에듀원 희소/쌤플러스(이하 희소/쌤플러스)에서 준비한 스승의 날 기념행사 현장의 모습이다.
본 행사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교원 임용고시 수험을 준비하는 약 1,700여 명 상당의 교사들과 강사진이 서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행사는 지난 5월 9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진행되었다.
공립 유치원 교사가 되기 위해 임용고시 수험을 준비하는 한 선생님은 “스승의 날인지도 모르고 지나갈 뻔했다. 희소에서 카네이션 꽃을 받으며 내가 이미 선생님임을 되새길 수 있었다. 그리고 내년에는 꼭 공립 유치원 교사가 되어 아이들과 뜻깊은 시간을 나누고 싶다.”라고 전했다.
KG에듀원은 KG그룹 계열 교육 회사로, 교원임용, 평생교육, HRD, 회계•세무사, 오마이스쿨, IT교육(정보 보안, 네트워크, 자바, 데이터베이스), 해외취업, 내일취업코칭 등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맞춤 교육을 실현하는 직업 능력 개발 교육의 통합을 이룬 종합 교육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KG에듀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