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이천청솔기숙학원이 오는 2월 12일 개강하는 ‘재수정규반’에 참여를 원하는 학생을 모집한다.
이번 재수정규반은 2월 12일부터 11월 16일까지 수능 대비를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 2024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재수생, 검정고시생, 군필자 등도 참여할 수 있다.
수업은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사회탐구, 과학탐구, 인문논술, 수리논술, 열정심리학 특강 등을 통해 수능을 본격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다.
특히 학생의 성적에 따라 그룹별 반을 편성하며, 매주 진행하는 주말 테스트 성적 30%와 매달 응시하는 전국 모의고사 성적 70%의 합이 상위반 평균에 해당할 때 월반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월반 수업에 적응하기 어려울 경우 본반으로 다시 전반할 수 있다.
또한, 재수정규반은 수학 강화 프로그램, 국어 독서지도를 통한 독해력 향상 시스템, 학생 수준별 교재(기본편, 실전편, 응용편), 질응 시스템, 입시 컨설팅 등 차별화된 전략을 제공한다.
이천청솔기숙학원에서는 성적향상에 대한 동기부여를 위해 장학금을 제공한다.
수능·평가원·내신별 성적이 우수한 학생과 매월 학원에서 지정한 모의고사 한해 우수한 성적의 학생인 학생에게는 장학금을 지원한다.
더불어 교직원 자녀, 형제 입학, 이천·여주 지역 출신고자일 경우 교습비 10% 및 총액 수강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장학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