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저정민 기자] 필리핀 영어캠프 시온맘 케네디 국제학교 알라방 캠프 여름방학 얼리버드 이벤트가 시작됐다.
이번 이벤트는 왕복항공권, 비자비용, 화상영어 등 푸짐한 선물이 선착순으로 제공될 전망이다.
시온맘에서 진행하는 케네디 국제학교 영어캠프는 필리핀에서 상위 1퍼센트의 주민들이 거주하는 부촌이자 교육도시 알라방에서 최대규모로 진행하는 명실상부 최고 수준의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자랑한다.
필리핀 정부인가 교육청 소속의 국제학교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최고의 시설과 선생님으로 진행되고 있다.
업체는 아이들이 부모를 떠나 해외에서의 소중한 경험과 추억을 쌓고 올 수 있도록 편안한 시설과 환경들을 유지하고 있다.
또 초등 중등 영어캠프는 필리핀 원어민 선생님들과 유학 전문가들인 임원진들이 차원이 다른 단기 어학연수 코스를 완성해 주고 있다.
아울러 자녀들이 어린 경우에는 가족연수도 가능하다. 알라방 홈스테이 또는 호텔에서 부모님이 아이들의 캠프 참여 진행을 가까이에서 지켜볼 수 있도록 마련된 코스로 부모님들에게도 안전한 알라방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캠프는 업체 대표전화나 ‘시온맘 영어캠프’ 카페를 통하여서도 등록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